Chapter 45: Tuesday, Jan. 27th


Chapter 45: Tuesday, Jan. 27th

 

 

 

 

친애하는 존,

 

그건 제가 기꺼이 따르고 싶은 최초의 "의사의 명령"이 될 거에요! ""에 있는 건 좋지만 실제로는 몇년 전부터 여기에서 살지 않았기에정말 "같지는 않아요제 유년시절의 소유물로 가득한 유년시절의 방이지만이제 그건 "내 것"이라기보다는 과거의 저를 방문하는 느낌에 더 근접해요전 교육받는 기간의 대부분을 기숙학교에 다녔고그래서 "방은 정말 여름과 휴일에만 지내는 공간에 불과해요 그리고 종종 그 때조차도 그러지 않았어요다른 곳으로 여행다니는 중이라면요전 어제 오후 이곳으로 티비를 끌고 오기 위해 제 간병인을 불러서최소한 형편 없는 티비를 보며 시간이 느리게 가지 않는 척 굴 수 있게 되었어요. (그리고 당신 말이 맞았어요 제 부모님의 가정부는 제가 당신과 채팅한 뒤 더러운 세탁물 상태를 봤을 때 분명히 절 곁눈질 했어요그녀와 전 둘 다 상대가 섹스나 오르가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고 열심히 상상하는 중이고,그게 우리 둘 다를 훨씬 더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 거에요.)

 

윌리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