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8: An Unexpected Date



 

 

그렉은 차량 고급 가죽 시트에 머리를 기대고 눈을 감았다이미 긴 하루였고즉흥적인 납치로 인해 방금 더 길어진 참이었다그의 맞은편에 안시아가 조용히 핸드폰을 두드리고 있었고아주 가끔 그를 홀끔 바라보며 미소 지었다마이크로프트와 어디에서 만나고이번에는 무슨 용건일지 궁금해하며그렉은 그들이 겪은 그 모든 일과셀 수도 없을 만큼의 납치를 생각해볼 때안시아가 최소한 말해줄 뭔가는 있을 거라고게으르게 생각했다.

 

도착했어요.” 안시아는 그렇게 말하고는 몸을 기울여 그렉의 문을 열어준 뒤 다시 앉았고눈은 여전히 핸드폰에 고정되어 있었다.

 

무슨당신은 안 갑니까?” 안시아는 보통 그가 중간에 튀지 않고 실제로 마이크로프트를 만났는지 확실히 하기 위해 그를 따라나섰다.

 

안 가요.”

 

그렉은 어깨를 으쓱거리고는 차에서 내렸고그들이 멈춘 곳을 보았을 때 멈췄다레스토랑그리고 평소처럼 버려진 곳도 아닌보아하니 실제로 운영 중인 곳이었다.

 

-이상하군그렇지만 상대는 마이크로프트였다언제나 놀라게 만드는 것 외에 그가 뭘 예상할 수 있겠는가?

 

그렉은 걸어들어가자마자마이크로프트가 레스토랑 안에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좋아그럼 부분적으로 버려진 곳인 거군.

 

마이크로프트는 방 안쪽에 놓인 테이블 위에 서 있었고그렉이 다가오자 미소 지었다그렉은 짜증이 사라지며 자신도 따라서 미소 짓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럼이건 전부 뭔가요?” 그는 텅 빈 채 촛불로만 밝혀져서 반쯤 어둑한 레스토랑을 둘러보면서 물어보았다도대체 마이크로프트는 뭘 하고 있는 거지?

 

데이트지요.”

 

잠깐만요뭐요? ‘데이트라니 무슨 뜻입니까?” 그렉은 마치 내려가다 발을 헛딛은 기분을 느끼며 물었다.

 

전 최근에 우리의 관계에 있어 대담한 행동을 취해야겠다고 영감을 준 장면을 관찰한 적이 있습니다.”

 

그렉은 도대체 마이크로프트가 뭐라고 말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지만그 짜증나는 남자가 바로 그걸 원했다고 확신할 수 있었다.

 

당신은 그냥… 데이트하자고 물어볼 순 없었습니까?” 그가 말했을 때 그건 괴상하게 들렸고그렉은 깜박이는 초를 향해 고개를 돌렸다그들은 다 자란 어른 둘이었고그는 마치 그들이 십대라도 되는 듯한 말을 했다.

 

마이크로프트는 옅게 미소 지었다. “우린 전통적인 방식을 시도하고 있어요이건 훨씬 더 직접적이지요그리고 지금까지는 결과도 나았고요동의하지 않나요?”

 

그렉은 조심스럽고 정중하게 무표정한 표정을 지은 채승낙만큼이나 쉽게 그렉의 거절을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를 한 마이크로프트를 바라보았다그는 아주 오랫동안 마이크로프트와 데이트하려고 시도하지 않았었나이걸 놓친다면 셜록이 언제나 그를 부르듯 멍청이가 될 것이다.

 

그렉은 씩 웃었다. “.”

 

마이크로프트는 그에게 앉으라고 손짓했다.

 

마이크로프트-“

 

그렉이 뭐라고 말하려고 했던 간에그건 마이크로프트의 블랙베리 벨소리에 끊겼다.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20: I Know  (0) 2015.06.15
Chapter 19: An Unexpected Call  (1) 2015.06.09
Chapter 17: Show Me  (0) 2015.06.06
[셜존]Chapter 16: Goings-On In the Bedroom at 221B  (2) 2015.06.04
Chapter 15: Goings-On In the Lab at St. Bart's  (0) 2015.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