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20: I Know



 

그렉은 자신의 행운을 믿을 수 없었다.

 

그와 마이크로프트는 이제 세 시간 째 데이트를 하고 있었고지금까지 어떤 예상치 못한 전화도그렉이 빨리 자리를 떠야 할 살인사건이나 범죄도불쑥 튀어나와서 방해할 어떤 악당도셜록적인 기행도 없었다방해물 하나 없는 완벽한 저녁이었다.

 

그레고리.” 마이크로프트는 차가 그렉의 플랫 앞에 멈춰서자 미소 지었고기사가 서둘러 그렉을 위해 문을 열었다. “당신을 현관까지 바래다 드려도 될까요?”                                                                                    

 

그렉은 씩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고마이크로프트가 세련되게 행동함에도 불구하고 그의 집 문앞에 도착했을 때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알고 있었다.

 

그는 실망하지 않았다.

 

입술이 부드럽지만 머뭇머뭇 닿았고그렉의 몸 속에서 흥분이 폭발했다그는 마이크로프트와 키스하기를 아주 오래 전부터 기다려왔고그저 가벼운 입맞춤으로 만족할 수 없었다마이크로프트의 완벽하게 매어진 붉은 타이를 움켜쥔 뒤손에 감고는 그대로 키가 더 큰 남자를 더 가까이 끌어당겼다마이크로프트는 그렉의 입술에 닿은 채 놀란 소리를 냈고그의 몸이 앞으로 흔들리며그렉과 부딪히며 문에 세게 떠밀렸다그렉은 골반에 그 세련된 수트에 덮인 마이크로프트의 발기한 것이 꾹 눌리는 것을 느꼈을 때 씩씩거렸고맞눌린 채로 문지르고 싶었다.

 

죄송합니다.” 마이크로프트는 순수한 당황에 볼을 붉힌 채 중얼거렸고몸을 떼어내어 신사답게 굴려고 애썼다그렉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타이로 다시 마이크로프트를 당겼고그에게 키스하기 시작했고마이크로프트의 꽉 다물린 입술 사이를 핥으며그들의 혀를 함께 얽기 시작했다마이크로프트는 신음했고그렉은 씩 웃으며 승리의 춤이나뭐든어떤 것이든 하고 싶었는데그가 그 마이크로프트 홈즈를 완전히 흥분하게 만든 장본인이었기 때문이었고중요한 건 그건 가장 달아오르게 만드는 일이었기 때문이었다.

 

들어올래요?” 그렉은 이제 부끄럼 없이 마이크로프트에게 문지르며 물었고둘 다 숨가쁘게 헐떡거리도록 만들었다.

 

… 제발.” 마이크로프트는 약간 헐떡이며 대답했고그렉은 신음했고그가 더 이상 정중한 매너를 기억할 수 없어열망과 욕구에 헛소리를 흘릴 때까지 그 귀족적인 자식과 섹스하고 싶었다그는 그게 가능할지에 대해서는 확신할 수 없었지만… 시도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느꼈다.

 

그렉은 마이크로프트의 입술을 부드럽게 깨물었고그대로 그를 앞으로 당겼다그는 마이크로프트가 흐느끼자 놓아주었고플랫으로 이어지는 문을 열었다.

 

침실은 위층에 있어요.”

 

마이크로프트는 타이가 비뚤어지고 수트는 구겨지고 바지는 발기한 것을 숨길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전의 거만함을 얼마간 회복하며키스로 빨갛게 부어오른 입술로 능글맞게 씩 웃었다그렉은 그 남자가 용맹하게 노력하는 것에 경탄해야만 했다.

 

알고 있습니다.”

 

그렉은 웃음을 터트리고는 마이크로프트를 플랫 안으로 끌어들였다함께 웃음을 터트리며그들은 총알보다 더 빠르게 침실로 이어진 계단을 뛰어 올라갔다.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22: Conductor of Light  (0) 2015.06.25
[마/레]Chapter 21: There's Always Something New To Learn  (0) 2015.06.25
Chapter 19: An Unexpected Call  (1) 2015.06.09
Chapter 18: An Unexpected Date  (1) 2015.06.08
Chapter 17: Show Me  (0) 2015.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