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레]Chapter 21: There's Always Something New To Learn



그렉은 16살이었을 때 딱지를 떼었다돌이켜 보면아마도 그는 그토록 두드러진 유행에 휩쓸려첫 경험을 해서는 안 되었을 것이다용기를 북돋기 위해 훔친 술 한 병을 나눠마셨고그리고 콘돔 끼는 것을 잊어버린 탓에메간 맥캐니스터가 임신하지 않았기만을 기도하며 초조하게 몇 주를 보내야만 했었다심지어 섹스는 그렇게 좋지도 않았다.그렉은 너무 빨리 사정할까봐 지나치게 걱정했고만약 그랬다면 그는 그 수치심을 가라앉힐 수 없을 게 분명했고메간은 어쨌든 그의 테크닉에 그다지 인상 깊은 듯 보이지는 않았다.

 

마이크로프트는 15살에 딱지를 떼었다그의 라틴어 선생과의 빠른 관계였고그는 거의 20살 연상이었다가정 교습 중 그의 집에서 벌어진 일이었다마이크로프트는 지루하고 궁금했고그의 라틴어 선생은… 글쎄그는 다소 수줍어 하지만 아름답고 지적인 젊은이와의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마이크로프트와 그렉이 첫 경험을 한지 여러 해가 흘렀고그들은 수 년간 일련의 연인들과 즐겨왔었다누군가는 그들이 서로를 알게될 때에는 섹스가 다소 재미가 시들할 거라고더이상 예전만큼이나 흥미롭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할 것이다그들이 겪었던 모든 경험에서그들이 놀라운 열정을 내보일 수 있도록 테크닉에서의 정교한 수완을 쌓아왔으리러고 예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만 그 대신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속이 울렁거릴 뿐이었다초조한 웃음과 후회하는 듯한 미소가 있었다그렉의 양손이 마이크로프트의 단추 위에서 서툴게 꼼지락거리다실수로 그의 비싼 셔츠에서 뜯어버렸다마이크로프트의 양손이 그의 아래에서 미끄러져서그렉의 위로 품위 없이 널부러졌고연상의 남자에게 약간 부딪혔다이 과정에서 수완성은 상당히 부족했지만그건 이 모든 것을 더 특별하게 만들었다.

 

그건 별 문제가 되지 않았는데 그들은 결국 같은 곳에 도달했기 때문이었다:

 

함께 얽히고입술이 맞부딪히고숨쉬기 위해 헐떡이고심장이 미친 듯한 속도로 뛰는 것을 느꼈다익히 잘 알고 있는 특별한 고지를 향해 더욱 더 높이 치솟았다.

 

그렉은 마이크로프트의 언어적 능력을 원하는 수준으로 감소시킬 수는 없었지만모든 사람은 살면서 달성할 목표를 가질 필요는 있지라고 생각했다.

 

언제나 그가 통제하고언제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세계에서 마이크로프트는 언제나 새롭게 배울 게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예전에이런 상황은 더 이상 그에게 미스터리가 남지 않도록 가능한 빨리 모든 것을 알아내야 한다는 만족할 줄 모르는 욕구로 그를 가득 채웠다.

 

마이크로프트는 그렉을 감싸며어떤 미스터리는 지나치게 빠르게 밝혀지지 않는 게 최상이라고 결론내렸다.

 

그들은 천천히 절정에서 흐르듯 가라앉았고느리고 고르게 숨을 쉬며 이불 아래에서 잠들었다.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23: Cuddling  (2) 2015.08.06
Chapter 22: Conductor of Light  (0) 2015.06.25
Chapter 20: I Know  (0) 2015.06.15
Chapter 19: An Unexpected Call  (1) 2015.06.09
Chapter 18: An Unexpected Date  (1) 2015.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