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존]Logical Thought


Logical Thought




w.Trillsabells

 

*원문 주소 : http://archiveofourown.org/works/1177728

 이 픽은 The Door Opened라는, 3개의 단편으로 이루어진 시리즈입니다. 



 

 

 

오 씨발.

 

오 맙소사지난 밤 그가 무슨 술을 마셨지그는 모종의 이유로 샷 글라스와 위스키와 유리 측정 실린더를 어렴풋이 떠올렸다그게 말이 될 리 없었다그렇지 않나?

 

오 맙소사그래셜록.

 

오 제기랄 그의 스태그 나이트였다.

 

오 세상에 머리야.

 

그는 한쪽 눈을 슬그머니 떴고그 즉시 그 행동을 후회하며 눈을 꽉 감았다.

 

빌어먹을 빛이 날카로운 쐐기풀처럼 그의 안구를 찔러댔다그렇다면 커튼을 치기에는 너무 취했던 거군최소한 그는 침대에 올라가긴 했다셜록 홈즈와 외출해서 감옥으로 끝나지 않은 것만으로도 운이 좋았다그렇지만 아니그는 제 아래에 깔린 부드러운 시트와 그 위를 덮은 따뜻한 이불을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마찬가지로 그는 나체였다.

 

맞아.

 

그는 정말 인사불성이었던 거다그렇지 않나최소한 파자마를 입지 않을 거였다면 팬티는 남겨둘 수도 있었지만아니아무 것도 입지 않았다고맙군취한 존메리는 아마 이 일이 정말 우스울 거라 생각할 것이다비록 그가 들어와 잘 수 있도록 그녀가 들여보내 준 건 정말 다정했지만사실 그녀가 그를 깨우지 않았다는 건 이상했다.그녀는 어디 있지?

 

두통이 사그라지지 않았지만그는 다시 슬그머니 눈을 떴고한쪽 눈을 찌푸려 최소한으로만 떴다가 양쪽 눈을 크게 뜨고서 깜박거렸다.

 

오 썅.

 

괜찮아.

 

아니괜찮아.

 

괜찮아.

 

맞아이 상황을 논리적으로 생각해보자고그게 셜록이 언제나 말하던 거였어그렇지 않아논리적으로 생각하는 거.

 

오 맙소사셜록.

 

아니논리적으로 굴어.

 

그래서 그는 나체였다그는 취했다그가 침대로 가기 전에 벗어 던진 건 조금도 놀라운 일이 아니었다언젠가 그가 19살이었을 때그는 처음으로 압생트를 마셨고성 바울 대성당의 묘지를 벌거벗고 뛰어다니는 걸로 끝났다사적이고문단속 된 집 안의 침실 안에서 벗어던진 건 분명히 그보다는 나아진 것이었다그건 그가 19살이었을 때 어색한 곳 몇 군데에 진흙이 좀 묻었던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런 일도 없었던 것처럼 뭔가 벌어졌다는 뜻은 아니었다그건 괜찮았다.

 

그가 셜록의 침대 속에서 나체 상태라는 사실도 괜찮았다그들이 펍 이후에 베이커 가로 돌아왔다는 것은 이치에 맞았다아니면 펍들이었나그들은 같이 나갔다그들은 아마 그날 밤이 그대로 끝나기를 원하지 않았을 것이다사실그는 흐릿하게 베이커 가로 돌아가서 더 마시고마돈나 어쩌고를 기억했다제기랄그들이 뭘 마셨던 거지?

 

어쨌든그가 얼마나 인사불성이었는지를 고려해보면메리가 그의 뒷수발을 들지 않도록 해준 건 그로서는 제법 잘한 일이었고 말이 되었다그리고 그가 이미 베이커가에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보면그가 졸렸을 때 그가 가장 가까운 침대로 기어올라갔을 거라는 것도 이치에 맞았다그가 만약 예전 침실로 계단을 올라갔더라면 되려 놀랐을 것이다만약 거기에 아직도 침대가 있다면 말이다아니셜록의 침대로 갔던 건 제대로 차근차근 생각해보면 가장 논리적인 귀결이었다.

 

그리고 셜록이 침대를 같이 쓰고 있다는 것도 말이 되었다어쨌든 이건 셜록의 침대였다그가 자신의 침대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밀어낼 사람인가그들은 둘 다 만취했고그러니 둘 다 졸렸을 때 가장 가까운 침대로 기어 올라갔다그냥 그게 같은 침대였을 뿐이었다간단하잖아.

 

그리고 그래셜록도 나체였지만그가 플랫에 살던 동안 얼마나 자주 셜록이 시트만 두른 채 돌아다녔던가그가 아는 건 그게 셜록이 잠자는 방식이라는 것이었다도대체 왜 그가 고주망태로 취한 상태로 팬티도 제대로 입고 있을 수 없을 때 셜록이 자신의 방식을 바꿀 거라 예상해야 하겠는가그들이 지난밤 거의 몹시 취했다는 게 뭔가 벌어졌다는 뜻은 아니었다.

 

좋아그럼 그의 배에 말라붙은 정액이 있었지만그건 어떤 것도 증명할 수 없었다그가 싱글이었을 때 그는 잠자기 전 종종 자위했다그건 그가 더 빠르게 곯아떨어지게 도왔다알코올이 그의 자제력을 낮추자그는 자동적으로 했을 수도 있었다셜록은 그 시점에서 침대에 없었을 수도 있었다이게 제시하는 건 그가 어지른 것에 대해 셜록에게 사과해야 한다는 것 뿐이었다

 

그리고 그의 뒤쪽에서 느껴지는 통증에 대해서는 아주 많은 설명이 가능했다그는 휘청거렸고넘어졌을 수도 있었다.

 

그리고 그의 허벅지 사이에서 느껴지는 끈적거림은

 

 

Shitting bloody bugger-fuck.

 

 

 



'단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mecoming  (1) 2016.05.09
[셜존]Party in the Palace  (0) 2016.04.27
Little Wee  (3) 2016.04.16
Within these lines (lies my heart)  (2) 2016.04.11
Since when you call me John?  (2) 2016.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