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28: Grand Theft Auto



 

 

 

 

셜록의 하루는 한 통의 전화로 시작했다.

 

그 전화는 범죄현장으로 진행됐고곧 안치소연구실로 이어지다가 종국에는 버려진 빌딩에서의 조사로 이어졌겠지만영국 정부의 형태를 한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

 

그들의 도시를 위협하는 미치광이 악당이 국제 조직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해보면셜록의 사건에 마이크로프트가 관여하는 것은 환영받지 못했지만 예상할 수 있었던 변수였다오직 마이크로프트만이 그 관여가 순수하게 충실한 블로거이자 이제 남자친구인 그 사람이 셜록의 옆에 없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다그의 기여라고는 셜록에게 폰을 건네주는 것 뿐일 사건보다 자신의 직업이 더 중요하다는 존의 주장은 셜록에게 이 사건으로 그에게 연락하지 말 것을 확신시켰다.

 

물론 마이크로프트는 결코 이걸 셜록에게 인정하지 않을 테지만그는 동생을 걱정했다지속적으로걸핏하면 총질하는 존 왓슨이 그를 커버하지 않을 때에는 더 그랬다.

 

그 다음 여덟 시간 동안앞서 언급한 버려진 빌딩에서 다소 큰 규모의 폭발훔친 차량(셜록은 마이크로프트가 철사로 시동거는 기술에 마지못해 인상 받았지만그럼에도 그는 죽어도 인정하지 않을 셈이었다), 스릴 넘치는 신원도용게임(마이크로프트는 그의 엄마였다), 그리고 하수도에서의 총격전으로까지 이어졌다형이 투덜거리며 즉흥적으로 상처를 꿰맸고추격과 놀랄만한 급습체포 이후동생을 위해 아홉 바늘엉덩이의 큰 붕대진통제를 위해 병원을 들렀는데마지막 것은 엄격한 표정을 한 형에게 즉시 빼앗겼다.

 

존이 먼저 도착하기 전에 그는 형을 닦달하여 서둘러 베이커가로 향했고마이크로프트는 그들이 플랫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셜록이 왜 그렇게 걱정스러워 보이는지 깨달았다.

 

우린 이 일을 네 남자친구에게 말할 필요가 없을 거다.”

 

셜록은 눈썹을 낮추며 그를 바라보았다. “그 말은 네 남자친구에게도 말하지 않는다는 뜻이겠지.”

 

그러지.”

 

 

 


 

 

 

 

오늘 하루 어땠어?” 존은 자겟을 걸며플랫 맞은 편 마치 그날 아침 이후로 1인치도 움직이지 않은 듯 보이는 자신의 남자친구의 엎드린 자세를 바라보았다. “지루한 하루였나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루했지.” 셜록은 히죽 웃었지만기억을 되짚으며 존의 눈빛이 달아올랐고입술이 짜증으로 굳어졌다.

 

글쎄그 지루한 오늘 아까 티비에서 너와 마이크로프트가 자동차를 하이재킹하는 게 나왔는지 이유를 설명할 마음이 든다면 난 주방에 있을게.”

 

 

 


 

 

 

 

헤이.” 그렉은 자켓과 반코트를 옆으로 던지며셔츠 소매를 접어 올린 자신의 남자친구를 향해 씩 웃었고그들을 위해 저녁을 준비하는 그는 캐주얼하고 섹시하게 보였다. “냄새 좋은 걸요.”

 

그레고리.” 마이크로프트는 미소 지었고재빠르게 남자친구를 추론했다. “힘든 하루였나요?”

 

어떤 정신 나간 놈과 그의 싸이코 동생이 범죄자를 추적하느라 런던을 가로질러 한바탕 그랜드 테프트 오토를 찍었거든요이 일로 며칠동안 서류작업을 해야 할 거에요.”

 

그렇군요.” 마이크로프트는 여전히 휘저으며 온화하게 말했고양손을 엉덩이에 짚은 채 분개한 표정을 한 그렉을 조심스럽게 홀끔 바라보았다.

 

도대체 당신과 셜록은 무슨 생각을 했던 겁니까?”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30: Hard Work  (1) 2015.08.20
Chapter 29: Is Yours Still Mad?  (2) 2015.08.18
[셜존]Chapter 27: Beyond Belief, pt. 2  (0) 2015.08.16
Chapter 26: Beyond Belief, pt. 1  (1) 2015.08.14
Chapter 25: Under Surveillance  (1) 2015.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