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26: Beyond Belief, pt. 1




 

 

 

내가 없는 동안 착하게 굴어야해, 알았지? 해리는 지금 당장 내가 필요하단 말이야. 만약 네가 정말  내 말은, 정말 내가 필요하다면, 셜록, 그냥 차를 타 달라거나 네 폰 갖다 달라는 게 아니라  전화해. 그렇지 않다면 난 그녀와 있어야 해. 그녀가 재활시설로 가겠다고 인정하는 건 큰 발전이야…”

 

소파 위에 누운 긴 팔다리의 자문 탐정에게서는 아무런 답이 없었고, 모든 것과 삶에 있어서 전반적으로 맥없이, 눈물 겨울 정도로 지루해 하고 있었다. 존은 아래층 허드슨 부인의 냉장고, 신선칸 안의 채소 아래에 총을 숨겨두었고, 셜록이 그걸 찾아내지 않기만을 바랬다. 이 상황에서 그게 그의 최선이었다.

 

오늘밤 9시까지 돌아오겠다고 약속할게 그럼 우린 나가서 뭔가 할 거야.” 존은 약속했지만, 여전히 남자친구에게서 아무런 답도 얻을 수 없었다. “아니면 우린 그냥 안에서 실험을 할 수도 있겠지.”

 

한쪽 눈이 슬그머니 뜨였고, 셜록은 희미한 흥미를 보이며 존을 바라보았다. “어떤 종류의 실험?” 그의 목소리는 여전히 지루하고 불퉁했지만 그 아래에는 호기심이, 이전까지 거부당했던 것을 저지를 수 있는 자유를 어디까지 누릴 수 있을지 궁금해하며 희미하게 흥분이 감돌고 있었다.

 

존은 그에게 윙크했다. “네 상상력을 동원해, 셜록.  9시에 돌아올 거야. 생각해 둬.”

 

셜록은 꼼지락거렸고, 그의 정신이 본디지에 대해 떠올리기 시작하자 지루함은 사라졌다.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28: Grand Theft Auto  (2) 2015.08.17
[셜존]Chapter 27: Beyond Belief, pt. 2  (0) 2015.08.16
Chapter 25: Under Surveillance  (1) 2015.08.14
Chapter 24: The Hedgehog Was Lonely  (4) 2015.08.06
Chapter 23: Cuddling  (2) 2015.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