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세상은 연인들을 사랑한다는 말이 있다.그게 사실일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분명히 런던의 범죄 집단들은 로맨스에 약점이 있는 듯 보였는데,더없이 행복하게 땀을 흘리며 섹스에 몰두한3일은 레스트라드가 셜록 홈즈의 도움이 필요하다며 사건을 들고 오는 일 없이 지나갔기 때문이었다.
그 삼일 동안 존이 발견한 것은 이랬다:
1.셜록은 누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감각적인 생명체였다.
2.셜록은 그의 등 오목하게 들어간 곳을 존이 혀로 길고 편편하게 핥는 것을 좋아했고,같은 작업을 상반신의 같은 위도지만180도 뒤집은 곳에 해주는 것도 그만큼 좋아했다.
3.셜록이 오르가즘 직전에존을 부르는 방식은 존이 귀머거리가 전에 들을 수 있는 소리를 단 하나 고를 수 있다면 선택하고 싶은 소리일 것이다.
4.고통으로 그토록 행복해지는 건 정말이지 가능했다.
셜록이 같은 삼일 동안 발견한 것은 이랬다:
1.그는 섹스의 가치와 쾌감을 매우,매우저평가했고,잠시 모든 것에 대해 내렸던 그 자신의 지적 결론에 의문을 가지게 만들 정도였다(운이 좋게도 평가에 있어서 그 오류에 대한 간단한 답은존이었고,정말 그게 전부였다);
2.프렌치 키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했다.
3.너 이 자식,다신안 돼!에서오 맙소사,그거 절대 멈추지마로 바뀌는 순간 존의 붉게 상기된 볼과,어두워진 파란 눈동자만큼 그가 다른 사람에게서 불러일으켰던 표정 중에서 그의 심장을 멈추게 하고,에일 정도로 근사한 표정은 없었다.
그렇지만 마침내 사건이 발생했고,레스트라드에게 문자를 받은 뒤 셜록은 원기 왕성하게 좋은 기분으로 옷을 급하게 입었다.그리고 존은3일 동안 섹스와 잠으로 마라톤을 한 뒤,너무도 기분이 풀려서 머뭇거림 없이 씩 웃으며,그의 유일한 진실한 사랑의 뒤를 좇아 정말 계단을 쿵쾅거리며 내려갔다.그들 중 누구도 범죄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는 달력에 관해서,또는 미스터8월에 대해서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
그들은 둘 다 즉시 얼음 같이 차가운 물 한 동이를 얼굴에 바로 맞은 기분이었다.
셜록과 존이 범죄현장선 아래로 고개를 숙이면서 일반적으로 세계가 어떤 중요한 지구의 축이 옮겨졌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는 것이 아주 명확해졌다.
샐리 도노반은 평소처럼 안에서 돌아다니고 있었다.그녀는 셜록이 지나갔을 때 그를 무시했고,존을 뚫어지게 바라보았다.
“안녕,선샤인,”그녀는 킬킬거리며 그의 새 별명을 소개했다.그녀는 손을 뻗어서 그의 엉덩이를 세게 꼬집었다.
셜록은 몸을 홱 돌렸다–선샤인이라는 말과 존에게서 나온 이상한 익 소리가 그의 주의를 끌었다.마치 그는 매우 불쾌한 생각을 기억해낸 것처럼 존의 얼굴은 얼어붙었고,도노반의 손은,운이 좋게도 이미 셜록이 그녀를 보았을 때는 그녀의 개인 공간으로 돌아간 상태였다.그녀는 히죽 웃고 있었다.
“뭐라고 말했지?”셜록은 충격 받은 목소리로 말했다. “당신 뭐라고—“
“무시해.가지.”존은 그를 앞으로 밀며 말했다.
5.7피트의 의사는 꽤나 효율적으로 그를 밀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셜록은 도노반이 있는 쪽을 향해 어깨 너머로나마 몇 번 노려보았다.그는 더 오래 노려보고 싶었지만,그건 도노반이었고 시신이 대기 중이었다.
거대하고 호화로운 집 안에,위층 침실 안에 누워 있는 희생자의 시신은 여전히 침실에 묶여 있었다–최소한 레스트라드의 문자에 따르면 말이다.커다랗고 대담한 현관에 있는 두 개의 거대한 곡선형 계단은 어디에 위층이 있는지 명확하게 보여주었다.그렇지만 시신을 향한 탐정의 열렬한 뜀박질은 파란색 옷을 입은 여섯 명의 범죄현장요원들에 의해 제지 당했다.그들은 탐정과 그의 블로거가 있다는 것을 알고,하고 있던 일이 무엇이건 간에 멈추고는 계단을 막고 문 근처에 달라 붙었다.그들 모두는 빤히 바라보았다.
“오,따분하게 굴지 마시죠!”셜록이 큰 소리로 내뱉자,바보 같은 미소,눈썹을 움직이고,입술을 핥으며,전반적으로 건방진 태도(존을 겨냥한)가 명백해졌다. “어쩌면 당신들은 모두빌어먹을 사진을 찍고 싶은거겠죠.”
“이미 하나 있어요,”한 남자가 가르랑거렸다.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동의하며 키득거리기 시작했다.
셜록의 얼굴은 거의 졸도할 지경이었다.존은 뱃속에 느껴지는 공포로 전율했다.
“괜찮아,”존은 중얼거렸다.그는 양손을 셜록의 등에 대고 그가 계속 위층으로 올라가도록 밀었다. “그냥 가.시체.살인.관찰해야 하는 게 많잖아.”
셜록은 몹시 화난 얼굴로 계단을 쿵쾅거리며 올라갔다.그는 마지못해 산을 맴도는 검은 먹구름처럼 보였다.
“존,”그는 떨리는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이 사람들은가지고 있어,그들은그걸 봤고,그들은 마치 진열장에 놓인 상품처럼널 보고 있어,그리고 난 내가—“
“중요하지 않아,”존은 말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없어.그건 곧 잊혀질 거야.”
마주한 두 개의 계단은 최상층 층계참에서 끝났고 여러 개의 침실이 있는 복도가 있었다.열린 문과 안쪽에서 반짝이나 카메라 플래쉬로 보아하니 시신이 있는 방이 어딘지는 명확했다.
그렇지만 셜록은 층계참에 멈춰 서서,높은 곳에 있다는 전략적 이점을 취하며,아래에 있는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노려보았다.그 사람들은 시선을 알아채지 못했는데,그들은 존을 바라보느라 너무 바빴고,그 중 일부는 이 새로운 유리한 지점에서 분명히 그의 엉덩이를 뚫어져라 보고 있었다.한 여성은 한숨을 쉬었다.
셜록은 목 뒤편으로 괴상하게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냈다.
“셜록,거기 자넨가?”레스트라드는 침실에서 걸어 나왔다. “이리 와서 봐봐,검시관이—오.안녕하세요,존.”
레스트라드는 그 말을 하며 고개를 숙였고,아가씨 같은 홍조를 띄우며 미소 지었다.
앤더슨은 고개를 빼꼼 내밀었다. “괴물과 포르노 스타라.멋지군.”그의 눈은 혐오와 질시가 섞인 눈빛으로 존의 사타구니로 향했다.
셜록은 내뱉었다.아니면 그러려고 했다.존은 셜록의 몸이 본능적으로 매우,매우 좋지 않다고 느껴지는 방식으로 굳는 것을보고 느꼈다.사실,언어적 융단폭격이 임박했다.어쩌면 사람들은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존은 한숨을 쉬었다.단 한번의 움직임으로,그는 셜록의 팔을 잡아당기고,뻣뻣하고 분노하는 탐정을 끌어안고 몸을 붙인 뒤,발끝으로 선 뒤,한 손을 셜록의 목 뒤에 얹고 잡아당겨서 키스했다.긴 키스는 아니었지만 공개적으로 성적이었고 분명히 대범하고 능숙하며 익숙하게혀를사용한 것이었다.
잠시 셜록은 반응하기에는 너무 충격을 받았지만,곧 그의 몸에 있는 에너지가 격분에서 소유욕으로 이동했다.그는 존의 허리를 쥐고는 그를 더 가까이 끌어안아서,명백히 자신도 혀를 사용하는 키스를 되돌려주었다.아래층에서 희미하게 신음소리가 들려왔다.
그들이 떨어졌을 때 방에서는 침묵만이 흘렀고,그것은 모두가 숨 죽이는 의식처럼 느껴졌다.너무도 조용해서 비록 조용한 선언이었지만,존이 말하는 단어들은 잘 들렸다. “저기,”존은 말했다. “임자 있어요.아주 확실히 말입니다.알겠어요?”
존은 몸을 휙 돌리고는 레스트라드와 앤더슨을 지나쳐서 침실로 들어갔다.
셜록 홈즈는 천천히 그 뒤를 따랐다.글쎄,사실 산책하는 듯 했다.그의 얼굴에는 의기양양한 미소가 떠올랐고,눈은 마치“오,난훌륭해,”라고 말하는 듯 반짝거렸다.
다음날 야드의 모든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사진파일이 바이러스에 사라진다면,글쎄,그들은 결코 그 일을 셜록 홈즈에게 혐의를 두지는 못할 것이다.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