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5: Wednesday, Nov. 26th




Chapter 5: Wednesday, Nov. 26th

 


 

 

 

친애하는 윌리엄,

 

재미있네요 – 전 오랫동안 브라이튼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었어요그렇지만 어렸을 때 우리 가족은 매년 그곳에 가곤 했었어요제 누이와 전 대부분, 정기적인 골칫거리였는데우리 부모님은 우리 둘 다 훈육할 수는 없었죠보통은 제가 먼저 처벌을 받는 편이었는데그녀가 저보다 빨리 달렸거든요그렇지만 그건 그녀가 저보다 두살 연상이기 때문이에요전 다섯 살이나 여덟 살 또는 열두 살 때 제 달리기 속도가 그녀가 그 나이였을 때의 속도와 동등했을 거라 생각해요제가 십대가 되었을 즈음 엄마는 마침내 가망이 없다며 절 붙잡고 외출금지시키는 것을 포기했죠.

 

그럼 당신은 좋아하는 포니가 정말 있는 건가요아니면 좋아하는 수퍼히어로라도지금까지 당신이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말해준 건당신이 안경을 쓰고 머리카락이 있다는 것뿐이에요그것으로 영국 남성 인구의 일부분을 배제할 수 있지만여전히 진행하기에는 그다지 많지 않아요전 사실 제 사진을 그다지 많이 가지고 있지는 않아요 – 최근 사진은 없어요어쨌든 – 그렇지만 프로필을 작성해야 했기 때문에 개의치 않고 그 중 몇 장을 첨부했어요명백히당신은 내가 올린 메인 사진을 이미 봤죠지금 제 머리카락은 조금 더 길어요솔직히 덥수룩한” 상태에 가깝죠 – 어쩌면 조만간 뭔가 해야할 거에요마찬가지로 평균보다는 키가 작은 편이에요 – 그게 당신을 너무 실망시키지 않았음 좋겠네요어쨌든 당신이 지구 반대편에 있을 때면 그게 큰 차이는 없겠지만 만약 나중에 우리가 직접 만날 기회가 생겼을 때 당신이 불쾌하게 놀라는 걸 원하진 않아요.

 

당신이 이걸 읽을 때면당신은 그곳이 어디든 간에목적지에 도착했겠지요그럼 당신은 저널리스트인가요무기상? MI6? 전 한번에 몇 달씩 지속적으로 여행을 다녀야만 하는 다른 직업들을 떠올려보려고 노력하는 중이고더 이상 생각나는 게 없어요당신이 하는 일은 제 일보다는 더 흥미로울 게 아주 확실해요적어도 빈번히 비행기를 탑승하는 것만 해도 말이에요일에 관해 말하는 건 허락되지 않은 건가요?

 

 

추신 – 제가 아는 바로당신이 무슨 일을 했건공소시효는 흘러가고 있어요전 당신이 다른 말을 하지 않는다면당신이 무기 상인이라고 믿을 생각이에요. (여러 사람들이)제가 살면서 다소의 위험을 선호한다고 했죠그들의 말이 맞는 거 같아 다소 걱정되고 있어요.




 

'완결 > DearJohn'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7: Sunday, Nov. 30th  (0) 2015.06.09
Chapter 6: Friday, Nov. 28th  (1) 2015.06.09
Chapter 4: Monday, Nov. 24th  (0) 2015.06.08
Chapter 3: Friday, Nov. 21st  (1) 2015.06.08
Chapter 2: Thursday, Nov. 19th  (2) 2015.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