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5: May



 

 

도대체 존은 어디 있는 거지? 셜록은 생각했다. 그는 마치 몇 시간은 족히 되는 듯한 시간 동안 그에게 문자를 보내고 있었다 -- 사실 20분에 불과했지만 그보다 훨씬 긴 것만 같았다. 그는 마이크로프트와 그의 부하들의 회의에 붙들려 있는 중이었다 그는 그들이 누군지에 대해서는 알지도, 신경 쓰고 싶지도 않았다. 그는 그저 이 방에서 벗어나고 싶을 뿐이었다.

 

그러나 불운하게도, 지금은 셜록이 완전히 무력한 흔치 않은 경우였다. 마이크로프트가 셜록을 부려먹는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둘 다 그게 그에게 가장 이득이 되는 것을 알기 때문에, 비록 셜록이 불퉁거려도, 보통 그에 따랐다. 그렇지만 때때로  마치 오늘처럼  마이크로프트는 자기 목적 때문에 셜록을 필요로 했고, 셜록은 그게 싫었고,붙들렸다는 것이 싫었다. 그는 마이크로프트가 얼굴을 찌푸린다는 것을 알아차리면서도 폰으로 손을 뻗었다.

 

난 실질적으로 죽었어, . 자네 어디야? SH

 

솔직히 털어놓자면, 그가 날 협박했어. 그거 알고 있어야 해. 그렇지만 해결하는 중이야. –JW

 

존은 마이크로프트의 사무실을 올려다 보았다  , 어쨌든 이 고층 창문 중 하나는 그의 사무실일 게 틀림 없었다  그리고 그는 마이크로프트의 반발을 최소화하면서도 셜록을 빼낼 수 있는 최선의 방안에 대해 떠올리려고 애쓰는 참이었다. 그게 불가능하다는 건 알고 있었다. 마이크로프트는 이 미팅이 있기 며칠 전 존에게 접촉했는데,셜록이 그 미팅에서 빠져나가려고 무슨 짓을 저지를 것을 알았기에, 존에게 셜록의 불평에 장단 맞춰서는 안 된다고 알렸다. 말은 쉬운 법이었다.

 

 

제 동생을 양해해주세요, 여러분,” 마이크로프트는 말했다. “그거 치울 수 없겠니?”

 

 

중요한 전화를 기다리고 있어서,” 셜록은 말했다. “본부에서 말이지.”

 

테이블에 둘러앉은 남자들은 어리둥절한 표정이었고, 그게 셜록을 즐겁게 했다. 그는 다시 폰에 집중했다.

 

도와줘. SH

 

인내심을 발휘해 봐. –JW

 

존은 깊이 숨을 들이쉬고는 역할에 약간 몰입하고는, 건물 안으로 달려 들어가 계단을 뛰어 올라갔다.

 

선생님! 거기 올라가면 안 돼요!” 여자가 소리쳤다.

 

존은 그녀를 무시하고 계속 움직였다. 그는 사무실 안으로 불쑥 들어갔을 때 패닉과 괴로움의 감각을 유지했다.

 

죄송합니다만  셜록, 허드슨 부인 일이야,” 존은 헐떡였다.

 

 

오 맙소사,” 마이크로프트는 눈을 굴리며 말했다. “, 여기서 나가요.”

 

 

셜록은 이미 일어서서 코트를 걸치고 있었다. “죄송하지만, 여러분,” 그는 말했다. “몹시 아픈 친구가 있어서요  , 그녀가 친구인 건 아니죠, 제 친구의 어머니에요.” 그는 존을 가리켰다. 글쎄, 그건 멍청했다  도대체 어떤 아들이 엄마를 허드슨 부인이라고 부르겠는가? “긴급상황일 거 같군요.”

 

그 남자들 중 한 명이 입을 벌렸다.

 

앉아, 셜록,” 마이크로프트는 질책했다. 그는 고개를 돌려 존을 보았다. “여기서 나가요,” 그는 다시 말했다.

 

홈즈 씨, 우린 언제나 일정을 다시 잡을 수 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이 마이크로프트에게 말했다.

 

감사합니다,” 셜록은 마이크로프트가 대답하기도 전에 말했다. “그렇지만 저 없이 하세요  제 형이 이 일을 다룰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그는 존에게로 다가왔고, 그의 팔을 잡고는 사무실에서 끌어냈다. 문이 닫히자마자 그는 존의 팔을 움켜쥐고 그의 이마에 키스했다. “내 생명의 은인이야, ,” 그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그는 성큼성큼 걸어나가기 시작했다. “비록 여기서 빠져나가는 데 한 세월 걸렸지만.”

 

존은 눈을 굴리고는 천만에라고 중얼거리고는 서둘러 그 뒤를 따라갔고, 격분한 마이크로프트가 따라올 것만 같아 등 뒤를 홀끔 보았다.





'AYearinKiss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7: July  (0) 2016.07.01
Chapter 6: June  (1) 2016.06.01
Chapter 4: April  (2) 2016.04.07
Chapter 3: March  (2) 2016.03.01
Chapter 2: February  (2) 2016.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