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7: July



 

조용히,” 셜록은 씩씩거렸다. “괜히 숨지 마세요우리가 이걸 하고 있다는 걸 그가 모를 리 없으니까.” 그는 허드슨 부인을그리고 몰리를 차례로 보았다. “당신들 중 한 명이 그걸 누설했으니까그렇지 않아요?”

 

허드슨 부인과 몰리는 서로를그리고는 셜록을 바라 보았다.

 

그냥 평범하게 해요그는 곧 집에 올 거고이건 잘 되야 해요… 멍청하게가 아니라.” 그는 자신의 의자에 앉았고그리고 일어서서 주방으로 향했다그는 이게 좋은 생각일지는 확신하지 않았지만어떤 이유에서 그는 존이 생일 파티를 좋아할 거라 생각했고존이 좋아할 일을 하는 게 최근 들어서 그에게 더 중요해졌다그 때 그는 아래층 문 소리를 들었다.

 

조용 – 숨어요아니 숨지마그냥… 그가 왔어요,” 셜록은 말했다그리고 그때 그는 패닉했고침실로 가서 문을 닫았다.

 

존은 잠시 숨을 고르기 위해 문에 기대어 섰다몹시 힘든 하루였고그는 집에 돌아와서 정말 기뻤다그는 천천히 계단을 올라갔고플랫의 불이 전부 꺼지는 것을 보았다그는 제대로 문을 열고 들어갔다. “나 왔어.”

 

서프라이즈!” 몰리와 허드슨 부인이 커튼 뒤에서 폴짝 뛰어나오며 소리쳤다소파에 앉아 있던 그렉은 일어서서 말했다, “생일 축하해,” 그리고는 다시 앉았다.

 

존은 어리둥절했다. “근데 제 생일 아닌데요.” 그는 말했고셜록을 찾으러 둘러보았다.

 

알고 있어,” 허드슨 부인은 조용히 말하고는 다가와 존의 어깨에 손을 올렸다. “그렇지만 그 애가… 그걸 알면서도 이걸 하길 바랬거든.”

 

어디 있어요?” 존은 물었다.

 

허드슨 부인은 셜록의 방 쪽으로 고갯짓했다.

 

존은 셜록의 방을 보기 위해 고개를 돌렸다그는 부드럽게 미소 짓고는 그리로 향했고문을 두드렸다. “너도 거기에서 뛰어나올 거 아니었어?” 그는 물었다.

 

셜록은 그를 보려고 고개를 틀지 않았다그는 의자에 앉아 창 밖을 내다보고 있었다. “미안해,” 그는 말했다. “깜짝 파티는 멍청해… 허드슨 부인은 그게 좋은 발상이라고 생각했어그녀에게 그만 두게 하려고 노력해봤지만자네도 그녀가 어떤지 알잖아…”

 

존은 미소 짓고는 방 안으로 걸어 들어왔고그의 뒤로 다가가서 섰다. “비밀 하나 말해줄까?”

 

,” 셜록은 말했다.

 

존은 드라마틱하게 숨을 길게 쉬었다. “오늘은 내 생일이 아니야,” 그는 미소 지었다.

 

셜록은 잠시 그의 얼굴에 양손을 올렸다손가락 사이로 말했다. “자네 생일이 아니라면난 왜 사람들을 전부 초대했던 거지?” 그는 어색하게 침을 삼켰다. “난 확신했는데…” 그는 오늘이 존의 생일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었던 게 무엇인지 생각하며 말꼬리를 흐렸다뭔가 있었던 게 분명했지만아무리 애를 써도 떠올릴 수 없었다그는 자신이 바보 같았고당황했고그가 틀렸다는 걸 다른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게 분명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존은 몸을 숙여 셜록의 정수리에 입을 맞췄다. “선물과 케이크에 꼭 이유가 필요한 건 아니야,” 그는 미소 지었다. “가자,” 그는 말했다.

 

셜록은 존의 손길에 눈을 감았다존이 다시 몸을 일으켜 세우자셜록은 말했다, “당황스럽군거기 나가고 싶지 않아.”

 

그러지 마,” 존은 그를 안심시켰다. “우리 친구들이고그들은 신경 쓰지 않아날 위해 행복한 생일 놀이를 하자고.”

 

셜록은 존이 나가게 두었지만, 5분 뒤 그는 바이올린을 연주했고모두가 그에 맞춰 노래했다.

 

 

 



'AYearinKiss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9: September  (3) 2016.11.17
Chapter 8: August  (8) 2016.07.26
Chapter 6: June  (1) 2016.06.01
Chapter 5: May  (0) 2016.05.04
Chapter 4: April  (2) 2016.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