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2: John's Jam- A Horrible Morning Surprise



 


 

보라고자네가 제일 좋아하는 잼을 사왔어.”

 

셜록은 병을 꺼내 들었고굳은 얼굴로 화를 내며 그를 무시하고 있는 플랫메이트를 향해 달콤하게 미소 지었다.

 

내가 쇼핑하고 왔다는 게 놀랍지?” 그는 병을 존의 얼굴에 조금 더 가까이 흔들었다반응은 없었다.

 

시간이 좀 걸렸지어디서 봐야 할지 모르겠더군마침내 잼 코너를 찾아냈을 때난 그게 어디 있는지 추론했어잼이 없다는 내 역경에 영업직원은 가장 불친절하고 가장 비협조적이었거든그 진열이 얼마나 방대한지-“

 

셜록-“

 

자네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찾을 수 없을 거라고 확신할 정도였지-“

 

셜록!”

 

그렇지만 난 계속해 나갔어아프가니스탄에서의 자네의 용감함을 떠올렸거든그리고 올바른 브랜드를 구하고 말았지줄은 아주 길었고난 그렇게 아픈 사람들이 많이 있는 건 본 적이 없었어캐셔는 가장 따분했는데그녀는 껌을 씹으며 거스름돈을 잘못 계산했고-“

 

셜록!”

 

게다가 비가 오고 있잖아그렇지만 난 비를 뚫고 걸어왔어어쩌면 테스코에서의 아픈 사람들 사이에서 뭔가 걸렸을 수도 있는 데다가 젖었지자네의 잼을 사다 주기 위해서 말이야.”

 

병은 존의 얼굴에 더 가까이 들려서적합한 관심과 칭찬을 이끌어내기 위해 다시 씰룩거리고 있었다.

 

존은 한숨 쉬었다. “셜록.”

 

그는 병을 받아 들었고셜록은 눈을 빛냈다.

 

다음에는 응고된 피를 저장할 다른 장소를 찾도록 하지.”

 

다소 역겨운 표정을 지으며 잼을 찬찬히 바라보고 있는 존을 내버려두고셜록은 유유히 멀어졌다.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6: You Know Best  (0) 2015.05.22
Chapter 5: I Know Exactly What You're Going Through  (0) 2015.05.22
Chapter 4: He Wasn't Gay...Right?  (0) 2015.05.21
Chapter 3: Booooored!!  (0) 2015.05.21
Chapter 1: Driving  (0) 2015.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