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5: I Know Exactly What You're Going Through




 

존은 그렉 바로 맞은편 바스툴 위로 슬쩍 앉으며 씩 웃었다.

 

어떻게 지냈어요그렉?”

 

좋아한 잔 먼저 주문했어.”

 

아주 좋네요플랫을 빠져 나와야만 했어요셜록이 전자레인지에 눈알들을 터트리는 중이거든요.” 존은 몸을 떨었고그렉은 심난하지만 동정하는 소리를 냈다그는 셜록의 실험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여기 온 것은 아니었지만 어쩌면 우선 어색한 상황을 타파하는 데는 도움이 될 지도 몰랐다.

 

다음 한 시간 동안존은 일과 셜록의 최근 실험들에 대해서 이야기했고 그렉은 최근 야드에 떠도는 소문들을 자세히 들려주었다마침내그렉은 용기를 끌어 모으고주변을 둘러보아 들을 만한 사람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서는 존에게 고개를 돌렸다.

 

… 자넨 어떻게… 알게… 자네가 게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 그렉은 숨소리가 섞인 긴장한 목소리로 말했다.

 

존은 멈칫놀라서 눈을 깜박이고는 얼굴을 찌푸렸다. “?”

 

셜록하고 말이야어떻게 알게 됐는지… 그게 최근에 내 머리 속에서 이 남자를 쫓아낼 수 없는데난 한번도 내가 게이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거든내 말은난 궁금했었어그래그런데-“

 

그렉전 게이가 아니에요.” 존은 불퉁하게 말했고그들은 둘 다 얼굴을 붉히며 침묵을 지켰다.

 

,” 레스트라드는 고개를 끄덕였고화끈거리는 당황이 전신을 휩쓰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그는 존과 셜록이 섹스하는 사이라고 생각했었다그건 명백하게 보였었다추측해선 안 되었었다.

 

무거운 불편한 정적이 그들 사이에 맴돌았고그렉은 이 빌어먹을 주제를 꺼내지 말걸 후회했다.

 

있죠… 내가 상관할 일은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게이라고 해도그냥 알아주세요… 괜찮아요정말 괜찮아요.” 존은 진지한 목소리로 말했다. “제 말은제 누이는 레즈비언이에요 그래서-“

 

그래그렇지.” 그렉은 존이 닥치고 그만하기를 바라며 말했다.

 

진지하게그렉부끄러워할 건 전혀 없어요만약 제가 필요하다면 기꺼이 도와드릴게요그러니… 그 남자는 누구에요제가 아는 사람이에요?

 

… 그래그래제법 잘.” 그렉은 존이 그와 그렉이 둘 다 아는 사람의 목록을 떠올리다가 결론에 이르렀을 때 눈이 커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거… 셜록이에요?” 존은 물었고이를 악물며 얼굴은 위험할 정도로 붉게 터질 것만 같았다.

 

그렉은 맥주가 목에 걸렸고 낄낄 웃었다. “아니셜록은 아니야.” 그렉은 한숨을 쉬었고누군가에게 비밀을 털어 놓는다면 그건 존 왓슨일 거라고 결론 내렸다. “다른 홈즈야.”

 

마이크로프트?” 존은 질문했고그렉이 고개를 끄덕였을 때그는 웃지 않기 위해 그닥 우아하지는 않은 방식으로 코웃음을 쳤다.

 

내 성적 정체성의 위기가 그렇게 재미있다니 기쁘군-“

 

아뇨그렉그런 게 아니에요그냥… 마이크로프트정말요?

 

그에겐 뭔가 있어그는 정말 우아하고 거만하지그리고 그 목소리그는 지적이고 영리해… 그리고 그가 녹초가 될 때까지 섹스하고 싶고.” 그렉은 고개를 저었다.

 

존은 불편해 보였다. “그렉… 당신이 정확히 무슨 일을 겪고 있는지 알 거 같아요, mate.” 그는 그렇게 말하고는 맥주를 단숨에 들이켰다.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7: Nightmares  (0) 2015.05.22
Chapter 6: You Know Best  (0) 2015.05.22
Chapter 4: He Wasn't Gay...Right?  (0) 2015.05.21
Chapter 3: Booooored!!  (0) 2015.05.21
Chapter 2: John's Jam- A Horrible Morning Surprise  (0) 2015.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