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7: Nightmares



 

 

그가 아주 작은 아이였을 때부터셜록은 악몽을 꿔왔다그의 발랄하고지적인 탐구를 추구하며 발달 중인 정신은 그가 자는 동안 정말로 오싹한 시나리오들을 짜낼 수 있었다그 꿈들은 그의 작은 심장이 팔딱거리게 하고피부에서 식은 땀이 배어 나오게 만들었다그가 꿈꾸는 동안 작은 다리가 이불 속에서 꿈틀거렸고무익하게 저항하곤 했다.그는 언제나 비명을 지르며 깨어났고어두컴컴한 방 안에서 높은 비명소리가 울려 퍼졌고떨리는 주먹으로 시트를 꽉 움켜쥐었다누구도 그를 확인하러 오지 않았다부모님은 보통 집에 없었고마이크로프트의 방은 너무 멀었다셜록은 혼자 남겨진 채 침대 속에서 앉아서 떨었고스스로에게 그건 꿈일 뿐이라고 상기시켰다.

 

그건 진짜가 아니었다.

 

셜록은 성장하면서 여전히 끔찍한 악몽을 꾸곤 했지만그가 십대 후반이 되었을 무렵 그는 관찰자로서 임할 수 있었다그는 이성적으로 그가 안전하고 실제로 자신에게 해가 되지는 않을 것을 알았다꿈은 지루해졌다독창적이지 않았다예측 가능했다.

 

그 때셜록은 어깨에 부상을 입고 심인성으로 다리를 저는 전직 군의관을 만났다.

 

그리고 그의 악몽은 바뀌었다.

 

이 위험에 빠졌을 때셜록의 심장이 쿵쾅거렸고그는 그를 구하려고 애쓰느라 팔을 마구 휘둘렀다그는 어떤 위험이 도사리고 있던 간에 친구를 구하기 위해 안간힘을 썼다존이 어떻게 그런 위험을 자초했는지 논리적이지 않더라도 그건 중요하지 않았고셜록은 공포와 치솟는 아드레날린을 억누를 수 없었고욕설을 흘리고 더듬거리며 존을 구하기 위한 해결책을 이끌어내려고 노력했고 실패했다그는 눈 앞에서 그가 죽어가는 것을 지켜보았고비명을 지르며 깨어났고때때로 얼굴은 눈물로 젖어 있었다그는 몸을 떨며 누워서그건 단지 꿈에 불과하다며 스스로를 확신시키려고 노력했다.

 

진짜가 아니야.

 

매번 셜록이 비명을 지르며 깨어날 때마다어김없이 그의 문이 삐걱거리며 열렸고존이 거기 있었다그는 조용히 걸어 들어와셜록의 눈물을 모른 척 하고는 그의 옆에 앉곤 했다그는 셜록에게 그 꿈이 진짜가 아니었다고그건 단지 상상에 불과하다고 말하지 않았는데존은 모든 악몽들이 얼마나 진짜처럼 느껴질 수 있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이었다그는 공포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위안이 필요하지멍청한 이성적인 말들이 필요한 게 아니라는 것을 이해했는데두려움에는 이성적일 수 없었다때때로그건 불가능했다.

 

그는 결코 셜록에게 그 꿈이 무슨 내용이었는지 묻지 않았고셜록도 절대로 자발적으로 그 정보를 말하지 않았다.

 

가장 좋은 밤들은 존이 그대로 머물러셜록의 옆에서 몸을 말고 잠자게 되는 때였다그런 밤이면 셜록의 악몽은 나타나지 않았고대신 그는 뭔가 숨 막힐 정도로 정교하게 아름다운 꿈을 꾸었다.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9: The Raid, Pt. 2  (1) 2015.05.22
Chapter 8: The Raid  (0) 2015.05.22
Chapter 6: You Know Best  (0) 2015.05.22
Chapter 5: I Know Exactly What You're Going Through  (0) 2015.05.22
Chapter 4: He Wasn't Gay...Right?  (0) 2015.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