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6: You Know Best



 

당연히 난 그가 게이라는 건 알고 있었어왜 그의 와이프가 언제나 바람을 피웠다고 생각하는 거야?”

 

배우자들이 서로 바람 피는 건 흔한 일이야셜록그게 어느 한쪽이 게이라는 뜻은 아니라고.”

 

셜록은 애매모호한 소리를 내고는 다시 눈을 감았다존이 레스트라드의 성 정체성에 대해 이야기한답시고 무례하게 끼어들기 전까지 그는 생각하고 있었다도대체 경감이 게이라는 것에 그가 관심을 가질 이유는 또 뭐지왜 존은 그렇게 관심을 보이는 거지?

 

셜록은 몸을 빳빳하게 굳히고는 그 이유를 추론하기 위해 한쪽 눈을 슬그머니 떴다.

 

내 말은… 어떻게 그렇게 오랫동안 혼란스러웠을 수가 있지?” 그는 물었고마치 스스로에게 물어보기라도 하듯 다소 멍한 목소리였다.

 

불운하게도 우리는 복잡하고 엄격한 사회에서 살아가고 있어서소위 일탈이라고 일컬어지는 성행위는 억압되지왜냐하면 그들은-“

 

그래그 부분은 알아셜록내 말은…. 모르겠군.” 존은 낙담한 듯어깨를 으쓱거렸다.

 

셜록은 플랫메이트를 제대로 추론하기 위해 두 눈을 다 떴다. “…” 그는 말문을 열었지만다시 닫았다그는 뭐라고 말하고 있는 거지그는 실망스러운 소리를 내고는 다시 눈을 감았다.

 

그건…”

 

지금 자네 이야길 하고 있는 건가?”

 

존은 마치 그 아이디어가 터무니 없이 괴상하다는 듯 웃음을 터트리고는 멈췄다. “ 내가 그렇다고 생각해?”

 

왜 자네가 여자친구와 오래가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미친 플랫메이트 때문에?”

 

셜록은 빙그레 웃었다. “물론이지자네가 가장 잘 알잖나.”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8: The Raid  (0) 2015.05.22
Chapter 7: Nightmares  (0) 2015.05.22
Chapter 5: I Know Exactly What You're Going Through  (0) 2015.05.22
Chapter 4: He Wasn't Gay...Right?  (0) 2015.05.21
Chapter 3: Booooored!!  (0) 2015.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