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4: He Wasn't Gay...Right?




 

그는 게이가 아니었다그렇지내 말은남자들도 가끔 한 번씩은 특정인에 대해 특정 생각을 품을 수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그들이 정확히 게이라는 뜻은 아니다그들은 몹시 오랫동안 섹스 없이 지내서 매우 몸이 달았을 수도 있었다사람은 호기심을 품거나그저 재치 있고 매력적인 태도가 이상하게 매력적인 특정인에게 완전히 빠져들었을 수도 있었다그게 그들을 게이로 만드는 건 아니었다.

 

아니물론 아니다.

 

그렇지만 그 남자가 그를 바라보는 방식은 땀이 배어 나오게 만들었고그가 미소 짓고 그 귀족적인 입술에서 그의 이름의 음절을 굴릴 때면… 제기랄심지어 그 남자가 옷 입는 방식은 말도 말자그건 섹스 그 자체였다그가 생각하는 건 그저 거만한 태도의 그를 벗기고 가까운 테이블 위에서 그에게 박는 것뿐이었다.

 

그는 갑자기 대화 중이라는 사실을 깨달았고가까스로 적절해 보이는 답을 뱉어냈는데 왜냐하면 셜록은 콧방귀를 뀌었고마이크로프트는 그에게 찬성한다는 듯 미소 지었기 때문이었다.

 

그렉은 뻣뻣하게 마이크로프트 홈즈를 향해 미소 지었고자신이 자신의 문제에도 답을 가지고 있기를 바랬다.

 

마이크로프트는 아이에게 말하듯 셜록에게 말하고 있었지만셜록은 소파에서 입을 불퉁하게 내밀고형이 제안하는 사건에 대해 한 마디도 안 들린다는 듯 굴었다존은 팔걸이의자에 앉아서다소 얼굴을 찌푸리며 귀를 기울이고 있었다누구도 존경 받는 경감이 영국정부에게 음란한 생각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그리고 그는 의회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게 아니었다.

 

좋아 그 사건 맡지그러니 내 플랫에서 꺼져!” 셜록이 폭발했고소파에서 벌떡 일어나서는 바이올린을 향해 성큼성큼 걸었다.

 

방의 모든 사람들이 임박하는 고문으로부터 귀를 보호하기 위해 몸을 일으켜 세웠다.

 

훌륭하군늘 반가웠습니다.” 마이크로프트는 인사했고그리고는 그렉을 향해 몸을 돌렸다. “다음에 뵙죠레스트라드 경감.” 그는 능글맞게 웃으며 그렉을 스쳐 지나갔고,그렉은 끔찍하게도 그 빌어먹을 남자가 그의 이름을 불렀던 방식만으로볼이 달아오르며 숨이 가빠오는 것을 느꼈다.

 

셜록이 바이올린을 연주하기 시작하자 그렉은 얼굴을 찌푸리고는 존을 보기 위해 몸을 돌렸는데바이올린이 뭔가 정말로 끔찍하게 긁는 소리로 바뀌어가는 동안 그는 여전히 팔걸이의자에 앉아서 반쯤은 애정에 차고반쯤은 살의에 찬 표정으로 셜록의 뻣뻣한 등을 바라보고 있었다.

 

갑자기 어떤 생각이 번쩍 떠올랐다존은 그렉의 문제를 이해해줄 수 있을 것이다어쨌든그 남자는 셜록과 동거하기 전까지는 스트레이트인듯 보였었고이제 그를 보라!그 둘이 섹스하는 사이라는 건 명백했고기본적으로 그 둘은 기회만 되면 아이퍼킹을 하곤 했다.

 

끽끽거리는 바이올린 소리가 점차 커지자그렉은 221B를 나섰고그의 정신은 어떻게 존에게 접근하는 게 최상일지 바쁘게 돌아가고 있었다.





'완결 > ArguingWithPinCh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pter 6: You Know Best  (0) 2015.05.22
Chapter 5: I Know Exactly What You're Going Through  (0) 2015.05.22
Chapter 3: Booooored!!  (0) 2015.05.21
Chapter 2: John's Jam- A Horrible Morning Surprise  (0) 2015.05.20
Chapter 1: Driving  (0) 2015.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