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3: Booooored!!


 

 

 


지루우우우우해.”

 

답이 없다.

 

난 지루하다고오오오오.”

 

그의 방향으로 날카로운 시선이 날아들었다그는 그 시선에 빙그레 웃었다.

 

내게 뭔가 할 것 좀 찾아줘.”

 

자네 스스로 할 걸 찾아봐.” 셜록은 성급하게 대답했다. “나를 끔찍하게 흉내 내는 건 아무 의미 없어.”

 

난 그냥 너무 지루하단 말이야아아아아.” 존은 킬킬 웃으며 의자 등받이에 닿도록 고개를 앞뒤로 굴렸다.

 

셜록은 노려보다가 입을 열었고무슨 말을 해야 더 나을지 생각했지만그 대신 존을 무시하기로 선택했다이건 3분쯤 지속되었다.

 

지루해!”

 

자네에게 자네의 리볼버를 건네줄까?” 셜록은 순진무구한 척 물어보았다.

 

왜 사건이 없는 거야셜록범죄자들은 정말 그렇게… 상상력이 빈곤한 걸까?”

 

셜록은 코웃음을 쳤고 존은 미소 지었다몇 분 동안 플랫 안은 조용했고셜록은 천천히 읽던 책 속으로 다시 빠져들어가고 있었고존은 조용히 정확히 그 순간을 획책했고-

 

사건이 필요하다고!” 그는 최대 성량으로 고함을 질렀다.

 

셜록은 펄쩍 뛰었고 살의를 담아 노려보았다. “자네를 죽이고 싶게끔 날 몰아간다면 조만간 사건이 생길 거야.” 셜록은 씩씩거렸고그리고는 고개를 옆으로 기울이더니 존의 몸을 위아래로 투시하듯 훑어 보았다. “물론 난 잡히지 않겠지난 자네의 몸을 냉동고에 보관할 수 있을 거야짧고 작아서 공간은 넉넉하겠지그 실험들을 상상해봐.”

 

그거 역겨워셜록.”

 

아직도 지루해?”